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관안내

행복나눔, 희망나눔을 지역사회에 실천하고자 합니다.

인사말

희망을 나누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방문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소통과 섬김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입니다.

1

나눔의 실천 약속드립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은 사람을 먼저생각하고 더디 가는 걸음도 함께 걷고 하남시 지역사회 공동체 안에 장애인분들과 시민모두의 행복나눔, 희망나눔을 실천할 것입니다.

2

이를 위해 희망십계명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전문가 양성을 통해 재활서비스의 전문화, 기관의 윤리경영, 지역자원개발, 장애인 권리옹호, 장애인 중심의 프로그램운영, 인식개선, 재활서비스강화, 자립을 위한 직업재활과 취업의 기회제공, 스포츠 활동을 통한 건강지원, 행복한 장애인 가족지원을 약속드리며 실천하고자 합니다.

3

하남시민 여러분의 동행이 필요합니다.

한사람의 존재는 이 세상 무엇보다도 소중하고 존귀합니다. 누구나 사랑은 나눌수록 커지고 슬픔은 나눌수록 작아져 우리 사람들은 사랑과 슬픔을 나눌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우리 하남시민 여러분의 동행이 필요한 것입니다. 우리의 삶이 이웃을 사랑하고 행복을 나누며 희망의 씨앗을 심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4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서
준비하겠습니다.

‘사랑의 섬김’으로 ‘나눔의 기쁨’을 우리 가슴깊이 담아 보지 않겠습니까! 사랑, 우정, 감사, 위로, 행복, 희망나눔의 준비를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서 하겠습니다.

5

장애인분들과 하남시민들과 소통하겠습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개관을 앞두고 복지관 홈페이지를 통해 우리 하남시장애인분들과 시민 모두가 온라인상에서도 바로바로 소통하고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주시는 장애인분들과 하남시민분들의 이야기를 듣겠습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의 공간이 복지서비스와 함께 사랑을 나누는 희망터가 되었으면 합니다.

닫기 TOP